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공지사항

황부자 할아버지와 꼬마 동이의 우정 이야기! 광진문화재단, 세대공감 연극 [보름물께의 비밀] 개막

  • 등록일 2022-09-16
  • 작성자 관리자

황부자 할아버지와 꼬마 동이의 우정 이야기!


광진문화재단, 세대공감 연극 <보름물께의 비밀> 개막




황부자 할아버지와 꼬마 동이의 우정 이야기! 광진문화재단, 세대공감 연극 [보름물께의 비밀] 포스터




(재)광진문화재단(사장 한진섭)이 오는 9월 17일(토) 14시, 16시에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보름물께의 비밀> 공연을 개최한다.




‘2022년 찾아가는 유랑극단’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보름물께의 비밀>은 한 마을에 사는 황부자 할아버지와 친해지기 위해 신비의 우물 ‘보름물’에 소원을 비는 꼬마 동이의 이야기로 ‘극단필통’에서 준비한 세대공감 연극이다.




이번 <보름물께의 비밀>은 전석 무료로 만 5세 이상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선착순으로 온라인(https://naver.me/FYAkxTOd)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찾아가는 유랑극단’은 서울시에서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 및 연극의 대중화를 위해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광진문화재단과는 올해 <보름물께의 비밀> 공연 외에도 ▲빚왕 알렉시오스(창작집단 싹) ▲내 방망이 내놔(유한회사 햇살놀이터) ▲낱말공장나라(이야기꾼의책공연) ▲발이되기(극단적인 승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무색해지는 요즘,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공연을 통해 이웃의 소중함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지난 7월부터 ‘찾아가는 유랑극단’ 사업을 통해 선보인 공연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전 세대가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연극을 접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