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아트센터, 관내·외 문화예술인을 위한
2023년 상반기 정기대관 모집
- 2023년 3~4월, 7~8월 정기대관 모집 시작
- 11월 22일부터 12월 27일까지 중랑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중랑문화재단(이사장 표재순)은 오는 22일부터 내년 상반기 정기대관을 모집한다. 중랑아트센터의 제1전시실(330㎡)을 대관하며, 전시, 행사 등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대관 가능 기간은 최장 2주로, 일·월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일이다.
신청방법 및 유의사항은 중랑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볼 수 있으며, 중랑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대관신청서를 첨부하여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대관 신청 기간이 끝난 후에는 심의를 거쳐 중랑구의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하는 작품을 중심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승인 결과는 2023년 1월 25일에 개별 통보되며, 정기대관 완료 후 잔여 기간에 대해서 수시로 대관을 신청할 수 있다. 아트센터의 또 다른 대관 시설인 회의실 및 시청각실은 사용일 20일 전 언제든지 수시로 신청이 가능하다.
유경애 중랑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중랑구 유일한 공공 전시공간인 중랑아트센터를 관내·외 문화예술인들이 적극 활용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코로나가 많이 완화된 만큼 내년 상반기 정기대관에도 훌륭한 예술인이 많이 지원해 중랑구민을 위한 다채로운 전시들이 다수 개최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중랑문화재단은 기획전과 더불어 풍성한 대관전을 개최하며 중랑구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문의: 중랑문화재단 문화정책사업팀[☎02-3407-6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