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금천문화재단] 어린이 자녀와 함께하는 친환경 체험 ‘천연이끼 책 나무 만들기’ 운영

  • 등록일 2025-03-04
  • 작성자 관리자

금천구립독산도서관어린이 자녀와 함께하는

친환경 체험 천연이끼 책 나무 만들기’ 운영

- ‘3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마련한 독서문화 체험 -

 

- 3월 26일 오후 5온 가족 모두가 참여하는 친환경 원데이 클래스 진행

헌책으로 트리를 만들고천연 이끼 스칸디아모스’ 곁들인 친환경 조형물 제작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서영철금천구립독산도서관에서는 3월 26일에 독서문화 체험인 봄맞이 스칸디아모스 북트리 만들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독산도서관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마련했다도서관에서는 지역주민이 더 많은 문화예술을 누리고 참여해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매월 다채로운 강연과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3월 26(오후 5시부터 6시 40분까지 독산도서관 2층 강의실에서 진행하는 스칸디아모스 북트리 만들기는 봄의 시작인 3월을 맞아 친환경 실내 공기 정화 조형물을 만드는 일일 강좌(원데이 클래스).

 

참여자는 헌 책을 활용해 트리 모양의 형태로 고정한 후천연 이끼라고 불리는 스칸디아모스를 곁들인 책 나무를 완성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은 어린이를 포함한 3명 내외의 가족이며총 9가족(27)을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3월 7일 오전 10시부터 금천구립도서관 누리집-문화공간-프로그램 신청(독산)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서영철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도서관에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친환경 체험을 마련했다라며 어린이 자녀와 함께 일상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은 가족들의 많은 신청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립독산도서관(02-863-954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