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객들의 경험 소비 이끌며 문화 인식 개선까지 -
관람료 선택제, 가격 스스로 정하니, 만족도 성큼
- 2024 관람객 92% “관람료 선택제가 공연 경험 가치 인식에 긍정적 영향”
- 2025년 첫 , 높은 금액을 선택한 관객 비중 두 배 늘어나
- 공연 경험의 가치 확산을 위한 관람료 선택제 관련 캠페인 진행 예정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
[누구나 클래식] 관람료 선택제, 가격 스스로 정하니, 만족도 성큼
- 관객들의 경험 소비 이끌며 문화 인식 개선까지 -
관람료 선택제, 가격 스스로 정하니, 만족도 성큼
- 2024 관람객 92% “관람료 선택제가 공연 경험 가치 인식에 긍정적 영향”
- 2025년 첫 , 높은 금액을 선택한 관객 비중 두 배 늘어나
- 공연 경험의 가치 확산을 위한 관람료 선택제 관련 캠페인 진행 예정
※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