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전석 매진! 성동구, 브람스 음악으로 물들다

  • 등록일 2021-06-24
  • 작성자 관리자
  • 첨부파일

 

전석 매진!성동구,브람스 음악으로 물들다

톡톡(TALK TALK) 클래식 위대한 작곡가 Ⅱ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문화로 참여하고 문화로 소통하는 행복한 문화성동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은 톡톡(TALK TALK) 클래식 위대한 작곡가 Ⅱ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시리즈 중 첼로의 세계가 성수아트홀 전석 매진을 기록성동구에 브람스의 음악 세계를 전파하며 흥행하고 있다.

 

성동문화재단 기획 공연 톡톡(TALK TALK) 클래식 위대한 작곡가 Ⅱ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2021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작이다매년위대한 작곡가 시리즈를 통해 구민에게 다양한 예술장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 장르의 문턱을 낮추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는 위대한 작곡가 브람스를 재조명하였다총 5회로 구성하여, 5월에는 피아니스트 정한빈의피아노의 세계’, 6월에는 떠오르는 신예 첼리스트 김가은과 피아니스트 박영성의첼로의 세계’, 봄콰르텟의현악 4중주의 세계’, 코리아모던앙상블의목관 5중주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7월은 바이올리스트 박규민과 피아니스트 문재원의바이올린의 세계로 마무리하게 된다.

 

지난 6월 14일에 성수아트홀에서 전석 매진의 기록을 보인첼로의 세계는 떠오르는 신예 첼리스트 김가은과 피아니스트 박영성이 완벽한 호흡으로 클라라 슈만의 세 개의 로망’, 브람스의 첼로 소나타 1과 ‘3개의 환상소품곡’, 리스트의 사랑의 꿈을 선보였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한 칸 띄어 앉기 좌석제를 운영하였다총 100석의 좌석을 관객들이 꽉 채워열기와 함께 열정 가득한 연주를 즐길 수 있었다.

 

톡톡(TALK TALK) 클래식 위대한 작곡가 Ⅱ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오는 8월 28() 11시 성수책마루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목관 5중주의 세계와 7월 12() 11시 성수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바이올린의 세계를 남겨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sd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