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어린이극장 홍보 서포터즈‘반달’ 참가자 모집
- 9월 24일부터 10월 10일까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 신청 -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9월 24일부터 10월 10일까지 노원구민을 대상으로 노원어린이극장 홍보 서포터즈 ‘반달’(이하 서포터즈)을 모집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노원어린이극장 공연 홍보 및 관객 서비스를 위한 홍보 콘텐츠를 기획· 발굴하고, 권역별로 지역사회와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추진한다. 본인에 한해 노원어린이극장 기획공연을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소정의 활동비와 서포터즈 웰컴키트, 활동 증명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연 홍보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관련 실무 강연 수강 기회를 부여한다.
모집 대상은 노원구에 1년 이상 주소를 둔 만19세 이상으로, 문화예술 분야에 관한 관심 및 경험을 가진 노원구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권역별(상계, 중계, 하계, 월계, 공릉)로 각 1명씩 총 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선발된 ‘반달’ 서포터즈들은 노원어린이극장 공연 홍보 실무에 직접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선발된 서포터즈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 개발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s.kr)에서 지원서와 개인정보 동의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