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국민 할배 이순재 백일섭 명품 배우 손숙 박정수 올 추석 명품 연극‘장수상회’로 양천구 접수한다(21.09.09)

  • 등록일 2021-10-09
  • 작성자 관리자
  • 첨부파일



9월 21일 ~ 22일 양천문화회관에서 연극 장수상회’ 진행

동화 같은 어른이 로맨스 함께 느껴요

 

○ 양천문화재단(이사장 김신아)은 오는 9월 21, 22일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추석 맞이 기획 공연의 일환으로 명품 연극 장수상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연극 장수상회는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스틸을 리메이크한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국내 60여 개 지역미국 LA 투어 등 다수의 공연을 진행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성으로 관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연극 장수상회는 장수상회의 오랜 모범 직원이자 연애에는 숙맥인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과 수줍은 소녀 같지만 사랑에는 당찬 꽃집 사장님 임금님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어른이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관객에 올 추석 가슴 설레는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 특히 국민 할배’ 배우 이순재백일섭과 이름만으로 연기 내공이 느껴지는 배우 손숙박정수의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구성된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록에서 느껴지는 깊은 연기가 관객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양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올 추석 역시 코로나19로 가족과 만남이 힘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하여 가족을 위한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연극 장수상회’ 공연으로 힘든 시기 속 연극의 감동과 웃음으로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 감동과 따뜻함이 전해지는 연극 장수상회’ 공연은 첫 공연일인 9월 21일에는 배우 백일섭과 박정수다음날 22일은 배우 이순재와 손숙이 출연한다티켓 가격은 1층 7만 원, 2층 5만 원이며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예매 가능하다양천구민양천구 재직자국가유공자 30% 할인 외에 양천구민 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 50% 더블 할인을 적용해 코로나19 속 일상 회복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제공한다.

 

○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진행되며자세한 사항은 양천문화재단 홈페이지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양천문화재단(02)2021-8916, 8906)에 문의하면 된다.

 

○ 양천문화재단은 공연·축제·전시기획 지역문화예술교육 활성화 문화예술단체 운영 양천문화회관양천구립도서관 및 관련 시설 운영 등 꿈이 삶이 되는 문화도시양천구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다올 10월에는 음악무용을 다룬 축제로 양천구 곳곳에서 구민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