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여름밤을 수놓을 추억의 선율! 광진문화재단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 개최

  • 등록일 2022-06-24
  • 작성자 관리자

여름밤을 수놓을 추억의 선율! 광진문화재단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 개최


(재)광진문화재단(사장 한진섭)이 오는 7월 16일(토) 19시 30분,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를 개최한다.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는 8090을 대표하는 원조 디바 양수경을 필두로 독특한 음색을 자랑하는 소울 대부 바비킴, 바리톤 임준식, 윤승업 팝스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공연이다.


여름밤을 추억의 선율로 물들일 이번 공연은 ’사랑은 창밖의 빗물 같아요‘, ’바라볼 수 없는 그대‘,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등 양수경의 대표곡은 물론 해당 곡들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선보여 감성에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는 취학 아동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R석 6만원, S석 4만원으로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무료 회원 가입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예매 및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는 대중음악은 물론 R&B, 성악,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사랑과 낭만, 추억까지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중 공연들을 다양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각종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