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노원구립도서관, 2022 노원 북 페스티벌(Book Festival) 개최

  • 등록일 2022-10-18
  • 작성자 관리자

노원구립도서관, 2022 노원 북 페스티벌(Book Festival) 개최

- ‘모두, 가족’을 주제로 노원구 중계근린공원에서 즐기는 노원 북 페스티벌

- 「순례 주택」 유은실 작가와의 만남, 유엔젤보이스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노원구립도서관은 오는 23일 ‘모두, 가족’을 주제로 ‘책 읽는 문화도시 노원, 2022 노원 북 페스티벌(Book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책 축제로 책과 함께 코로나-19로 누리지 못했던 일상을 나누고, 고민을 말하고, 생각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했다.


노원구 올해의 한 책 읽기 주제인 ‘가족’을 중심으로 독서동아리, 지역 유관단체와의 협력으로 시민 참여형 부스를 운영하고, 지역 서점, 출판사 등 지역의 독서 단체와 아트마켓을 통해 책, 가족과 관련된 다양한 굿즈도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노원구 한 책 읽기 선정 도서인 「순례 주택」의 유은실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가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구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


 ▲‘우리 젊음을 나눠먹자 엔분의 일로’라는 슬로건으로 활동 중인 5인조 모던록 밴드의 메인보컬 ‘신성규’와 ▲노래, 춤, 연기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강화한 클래식 뮤지컬 팀 ‘유엔젤보이스(Uangelvoice)’의 축하공연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마술쇼, 어린이 인형극, 청소년 댄스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펼쳐질 예정이다.


 책 읽는 문화도시 노원을 위한 2022 노원 북 페스티벌(Book Festival)은 중계근린공원에서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원구립도서관 홈페이지 (www.nowonlib.kr)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맞춤 문화정보

기간의 맞춤 문화정보입니다.

분야별 선택항목: 지역별 선택항목: 연령별 선택항목: 비용별 선택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