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영상
방구석 1열, 즐감 1순위

공연

서초문화재단 렉처콘서트 시즌3. 베토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서초문화재단 렉처콘서트 시즌3. 베토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더 나은 미래를 위해」

  • 영상출처
    서초문화재단
  • 등록일
    2021-05-18

※ 해당 영상 제공처에서 영상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연으로 돌아온 올 해의 렉처콘서트 시즌3! 올 해의 렉처콘서트에서즌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여 총 4회에 걸쳐 그의 인생과 음악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두번째 렉처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입니다. 베토벤 음악의 전성시대. 음악사에 길이 남을 주옥같은 명작의 탄생시기입니다. 하지만 점점 악하되어가는 그의 귓병, 그리고 불멸의 연인... 이번 렉처에서는 베토벤의 청각 장애와 이루지 못한 사랑을 남긴 채 명곡들로 승화된 그의 불멸의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베토벤의 명곡 '월광','비창'은 물론 연인과 관련된 가곡 모음을 함께 감상해볼까요? :) 촬영일시:2020년 09월 25일 서초문화재단은 온라인으로 공영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역수칙을 엄격히 지켜 촬영 하였습니다. #해설이홍경#이홍경#피아니스트양윤희#테너박승희 #음악저널#반포심산아트홀 #이홍경#양윤희#박승희 서초문화재단 문화예술프로그램 통합 알림서비스 신청 https://bit.ly/3mBPiiJ 서초문화재단 통합 알림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다양한 소식을 문자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