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소식
그밖에 궁금한 문화 소식

보도자료

마음껏 즐기자! 볼거리 풍성한 'DDP 디자인 놀이동산'

  • 등록일 2022-05-11 00:00
  • 작성자 관리자

커다란 곰돌이가 시선을 끄는 곳! 'DDP 디자인 놀이동산'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서울디자인재단은 오는 1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DDP 디자인 놀이동산’을 개최한다. 행사 첫날이자 어린이날인 지난 5일, 많은 시민이 한자리에 모였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가 마련돼, 오랜만에 대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의 웃음소리가 DDP를 가득 메-웠다.


DDP를 방문하면 가장 먼저 8m 높이의 베어벌룬이 설치된 'SPACE in LOVE'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LOVE' 글씨가 새겨진 분홍색 베어벌룬, 서로를 끌어안고 있는 회색 베어벌룬이 각각 동굴계단과 어울림광장에 설치돼 있다. 시민들은 베어벌룬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길게 줄을 서기도 했다. 이 작품을 설치한 '임지빈' 설치미술 작가는 일상이 일어나는 공간에서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형 베어벌룬은 오는 15일까지 상시 전시한다.


해질 때쯤 '잔디언덕'에 앉아 영화나 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13일, 15일 저녁 6시에는 영화 상영이 예정돼 있으며, 14일 저녁 7시에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이 들려주는 영화 OST 음악회가 준비돼 있다. 또한 13일, 15일 오후 3시에는 DJ '만평 바이닐'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어른들이 좋아하는 추억의 가요를 들려줄 예정이다. 참여를 원한다면 온라인에서 사전예약해야 하며, 미예약자는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예약 안내 바로가기

그림 체험부터 디자이너 제작 상품까지, 즐길 거리 다양해요!


디자이너와 제작자들이 직접 생산하고 제작한 상품을 판매하는 'DDP 디자인마켓'이 13일부터 15일까지 12시~19시 어울림마당에서 열린다. 아이들이 직접 그리고 만들 수 있는 체험 상품부터 문구, 의류, 생활용품, 액세서리, 반려동물 관련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DDP 팔거리에는 아이들이 직접 비눗방울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돼 있으며,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솜사탕'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DDP 잔디언덕과 팔거리를 돌아다니는 키다리 피에로가 강아지, 곰 등 아이들이 원하는 모양으로 풍선을 만들어준다.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DDP 디자인 놀이동산'에는 '어린이 체험교실', 'DDP 스페셜 투어 & 흥인지문 만들기 워크숍' 등 현장 선착순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DDP 디자인스토어'에서는 한 달간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패밀리 팝업전시', '팀 버튼' 특별전 등도 진행된다. ☞DDP 디자인 놀이동산 안내 자세히 보기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열린 'DDP 디자인 놀이동산'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다. 5월의 봄날, 오랜만에 대면 행사가 열린 DDP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DDP 디자인 놀이동산


○ 날짜 : 5월 15일까지 (프로그램 별 날짜·시간 상이)

○ 장소 :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 교통 : 2·4·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 출구

○ 할인 : 디키디키 놀이터 20%, 팀 버튼 특별전 30% 할인, 디자인스토어 최대 70% 할인

☞DDP 디자인 놀이동산 안내 자세히 보기

○ 문의 : 02-6918-2583 (월-금 10: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