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영상
방구석 1열, 즐감 1순위

공연

서초문화재단 렉처콘서트 시즌3. 베토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더 높은 곳을 향하여」

서초문화재단 렉처콘서트 시즌3. 베토벤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더 높은 곳을 향하여」

  • 영상출처
    서초문화재단
  • 등록일
    2021-05-18

※ 해당 영상 제공처에서 영상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감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연으로 돌아온 올 해의 렉처콘서트 시즌3! 올 해의 렉처콘서트에서즌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여 총 4회에 걸쳐 그의 인생과 음악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세번째 렉처는 「더 높은 곳을 향하여」입니다. 베토벤의 청각 이상이 본격적으로 나타난 시기, 투쟁을 통해 처절히 현실을 이겨내고자 하는 그의 의지 담긴 현악 4중주 작품들로 구성했습니다. 연주는 신예 블랑 콰르텟(김채원,이유진,강윤서,구채린)이 맡아 더욱 화려하고 정확한 연주를 관객 계신 곳으로 전해드립니다. 촬영일시:2020년 10월 16일 공연 실황 녹화 영상 서초문화재단은 오프라인 공연과 동시에 온라인으로 공연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초문화재단#렉처콘서트#해설이홍경#이홍경#블랑콰르텟 #음악저널#반포심산아트홀 #김채원#이유진#강윤석#구채린 서초문화재단 문화예술프로그램 통합 알림서비스 신청 https://bit.ly/3mBPiiJ 서초문화재단 통합 알림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다양한 소식을 문자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